반응형

(광고 없이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다)

 

단백질 위주 식사를 하다 보면

아무래도 먹을 게 한정되어 있고 질린다

제일 맛있으면서 만만한 게 닭이지만

닭갈비, 닭가슴살, 치킨, 닭소세지...

삶은 계란, 계란 후라이...

닭한테 고맙지만 지겹다

 

그래서 영양정보가 괜춘한 간식을 이래저래 찾게 되는데

사실 단백질이 풍부하면서 지방은 좀 적은 그런 제품을 찾기가 어렵다

예전에 KIRKLAND에서 시그니쳐 프로틴 바 사먹었었는데

이 제품은 단점이 무조건 브라우니 + 쿠키도우 2가지 맛이 섞인 걸 사야한다

근데 문제는 쿠키도우가 무지하게 맛이 없었던 거 같다

그래서 더 사먹지는 않았다

 

그러다 유튜브를 보는데

마이프로틴에서도 브라우니를 판다길래

한 번 사봤다

 

이것도 보충제와 같이 마이프로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냥 직구했다

 

포장 안에 온도차로 인한 물맺힘 같은게 있을까봐 그런지

구멍들을 저렇게 뚫어놨다

 

브라우니 하나에 75g인데 그 중에 단백질이 23g 이다.

거의 하루 단백질 섭취 필요량의 1/4 정도 된다.

운동을 안하는 사람이라면 하루 단백질 섭취 필요량의 40% 도 이걸로 채울 수 있다.

(보통 격렬한 운동을 안하신다면 체중*0.8 하시면 근육량 유지에 필요한 하루 단백질 섭취량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)

 

 

 

상자 까보면 12개가 차곡차곡 들어있다.

근데.. 맛있지는 않다.

포장 까고 먹기 전까지 엄청 흥분해서

본인 3대 500 되는 상상함

아 생각만해도 기분좋네 ㅋㅋㅋㅋㅋㅋ

 

그치만 

한 입 베어 물고

어림도 없지 ㅋ

 

텁텁하고 인공적인 맛에

하루 한 개

진짜 많이 먹으면 2개가 한계일 듯하다.

 

그래도 하루에 하나 꾸준히 먹으면 하루 단백요구량의 20~30프로는 더해줄 수 있으니까..

열심히 먹어봐야겠다.

반응형

+ Recent posts